social marketing korea
내용 바로가기
서비스메뉴 바로가기
WORK NAME
아름다운가게 캠페인 운영
CATEGORY
IMC CAMPAIGN | VIRAL INFLUENCER
CLIENT
아름다운가게
YEAR
2022
뒤로가기
아름다운 가게 캠페인 운영으로 방구석연구소 계절BTI 도달 1,065,179, 링크클릭 38,263건 / 엠버서더(황신영) 에나스쿨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 인터랙션(조회수+좋아요+댓글) 68,419기록
IMC CAMPAIGN | VIRAL INFLUENCER
아름다운 가게 캠페인 운영으로 방구석연구소 계절BTI 도달 1,065,179, 링크클릭 38,263건 / 엠버서더(황신영) 에나스쿨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 인터랙션(조회수+좋아요+댓글) 68,419기록
IMC CAMPAIGN | VIRAL INFLUENCER
쿠쿠 창문형 에어컨 바이럴 캠페인 진행(인플루언서 바이럴 및 체험단 운영)
IMC CAMPAIGN | VIRAL INFLUENCER
유니베라 보타니티 마키올라인 런칭 캠페인입니다.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콜라보 하여 100만뷰 이상을 달성하였습니다.
IMC CAMPAIGN | VIRAL INFLUENCER
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판매 활성을 위해 GQ매거진와 이승엽을 모델로 “Beyond Legend” 영상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. (파나소닉코리아 공식 유튜브에서 240,105회의 조회수 기록 /GQ매거진...
IMC CAMPAIGN | VIRAL INFLUENCER
글로벌 앰버서더인 ‘세정’과 함께하는 이벤트 및 CAYA(Come As You Are)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. 실제로 세정과 함께한 오프라인 행사 업무에 팔로우업하였으며, 크록스 제품 특성 및 메...